통합검색
가
가
하나로,마이비 통합보충기 AS에 대해서
박** 2008.06.27 조회수 : 1476 |
---|
부산시의회,김영희의원님,허태준,이동윤의원님! 먼저 세분,위원님의 의정활동에,충심으
로,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저는 6월25일 180회시의회 예결특별위원회에서 세분 의원님들 의 부산시 교통국장을 상대로한,교통공사,하나로카드매각에,대한 질의와,교통국장의 답변 을 의회인터넷,뉴스를 통해서 보았습니다.공개매각절차도,거치지않은 사실.사업자들의 투 자회수비명목의,보충상인 수수료인하 사전승인등등... 어제와,오늘 본인의 통합보충기가 전원 아답타부의 불량으로,마이비본사와.마이비 유지보수업체인 컴비넷에 AS를 의뢰하였으 나 통합보충기의 생산업체가 도산 하여 본인들로서는 AS를 할수없다고 통보하였고,이에 본 인이,AS 가되지도 않는 보충기를 왜 부산시내에 판매를 하였느냐고,따지자,가전제품에,비 유 하면서 자신들의 논리를 펼치고,있고.3일이 지난 현재까지 아답타 하나로 인하여 보충 업무를 전혀 하지못하고 있습니다.대한민국내에서 아답타하나로 인하여 기계를 바꾸는 회 사는 처음보며... 의회에서 부산시 교통국장의 말처럼 지도감독과 단말기 부분에대한 최대 한의 행정지도와 감독의 말이 무색하다고 아니할수없습니다.그리고 부산시 대중교통지도 과 직원과의 전화통화에서,직원의 답변이 일가를 이루고 있습니다.AS와,당신들과 부산시 와 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소비자 보호원에 판매자를 고발하람니다. 불과 하루전날에 부 서 국장이 의회에 출석 지도감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답변했는데도,대중교통직원들의 답 변은 참으로 가관입니다. 마지막으로,부산시와 마이비카드사는 통합보충기의AS에 적극 나 서기를 당부드립니다. AS를 못하시면 서울이나 경기처럼 보증금10만원에 교체하여 주시던 가요! 존경하옵는 의원님들 우리보충상들의 현실이 이렇듯 비참합니다. 통찰하여 주시고 부산시와 마이비카드사에 적극적인 단말기AS를 촉구하여 주십시요! AS를 못받은지가 3일 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