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가
가
회의록은 어떤 과정과 절차를 거쳐 작성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의사담당관실 2021.06.21 조회수 : 1840 |
---|
회의록의 작성 과정과 절차는 첫째, 속기전문공무원들이 정해진 회기 중 본회의 또는 각종 상임위원회에 참여하여 각자 속기를 하고, 둘째, 1~2회의 교정을 거쳐 전자임시회의록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셋째, 다수인이 참여한 5~6회 정도의 교정과 편집업무를 반복하고 최종 정리하여 전자회의록을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며, 넷째, 자구정정 등을 거쳐 보존회의록을 발간하며 다섯째, 자체 문서고 및 국가기록원에 영구보존함으로 해서 기록과정이 종료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