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Home

시민참여

자주묻는질문

회의록은 어떤 과정과 절차를 거쳐 작성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회의록은 어떤 과정과 절차를 거쳐 작성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의사담당관실 2021.06.21 조회수 : 1725

회의록의 작성 과정과 절차는 첫째, 속기전문공무원들이 정해진 회기 중 본회의 또는 각종 상임위원회에 참여하여 각자 속기를 하고, 둘째, 1~2회의 교정을 거쳐 전자임시회의록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셋째, 다수인이 참여한 5~6회 정도의 교정과 편집업무를 반복하고 최종 정리하여 전자회의록을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며, 넷째, 자구정정 등을 거쳐 보존회의록을 발간하며 다섯째, 자체 문서고 및 국가기록원에 영구보존함으로 해서 기록과정이 종료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홍보담당관
여다겸 (051-888-838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