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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견적 전자입찰 재공고

총무담당관실 051-888-8322 2015.01.23 조회수 : 525

입찰재공고문.hwp 미리보기

시의회 청사 조경화분 임차·관리 시방서.hwp 미리보기

산출기초조사서1.xlsx 미리보기

부산광역시의회 공고 제2015-11(나라장터20150114953-00) 

소액수의견적 전자입찰 재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부산광역시의회 청사 및 의원회관 조경용 화분 임차

. 내 역 : 관목류 38그루 별첨(시방서)참조

. 임차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5. 12. 31까지

2016년도 새로운 계약체결시까지 연장할 수 있음.

. 설치장소 : 부산광역시의회 청사 1~5층 및 의원회관 1~4

. 기초금액 : 월단가 금1,490,000(금일백사십구만원정)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입찰 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현재 부산지역에서 농장을 경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우리시 의회청사 건물 등 여건을 감안하여 최소한의 수목현황(관음죽 등 4m이상 4본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입찰일 현재 주된 영업소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

        ※ 농장경영 및 수목 보유 여부는 우리시의회가 현장 확인을 실시함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납부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및 제38조를 따릅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 제출 하여야 합니.

. 전자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15. 1. 26() 09:00 ~ 2015. 1. 28() 12: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시간 및 장소 : 2015. 1. 28() 14:00, 입찰집행관 PC(부산광역시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의거 기초금액의 ±3% 상당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소액 수의계약 대상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자치부예규 제3, 2014.12.19)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자 중 추정가격의 90%이상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적격심사 없이 낙찰자로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8.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우리시의회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정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의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051-888-8322)

      ▷ 물품에 관한 사항 :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051-888-8325)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1588-0800)

 

      붙 임 : 부산광역시의회 청사 및 의원회관 내 수목임차관리 시방서 1. .  

 

2015123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재무관

 

자료관리 담당자

홍보담당관
 (051-888-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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