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홈페이지시스템 서버(H/W) 및 정보보안시스템 유지보수용역 게시글 상세보기
[입찰공고]홈페이지시스템 서버(H/W) 및 정보보안시스템 유지보수용역

관리자 2007.02.12 조회수 : 888

입찰공고문[별첨].hwp 미리보기

부산광역시의회 공고 2007 - 3호(조달청 전자입찰공고 20070208505-00)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개 요
가. 용 역 명 : 홈페이지시스템 서버(H/W) 및 정보보안시스템 유지보수용역
나.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07. 12. 31일까지
다. 용 역 개 요
- SUN E250 서버(H/W) 2대, 정보보안시스템(S/W, H/W) 3종
- 세부내용은 별첨 참조
라. 용 역 금 액 : 8,34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시스템통합(SI)
부문으로 등록되고 부산광역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
나. 계약시 한국SUN의「기술지원확약서」제출 가능한 업체
다. SUN시스템 CSA(Certified Solaris Administrator)와 SCNA(Sun Certified
Network Administrator) 자격자 및 오라클(DBMS)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 자격자를 보유한 업체(계약시 해당업체 직원의 자격증 사본 제출)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
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한 : 2007. 2. 13(화) 09:00 ~ 2007. 2. 16(금) 14:00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7. 2. 16(금) 15: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
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8. 예 정 가 격 : 기초금액은 8,341,000원이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
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 타 사 항
가. 우리 의회사무처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
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
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
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 의회사무처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수수
료(10,000원)을 면제하고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2%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051-888-5232, 5235)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2월 12일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분임경리관

자료관리 담당자

홍보담당관
 (051-888-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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