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청사 조경화분 임차 및 관리용역 단가계약 견적입찰 공고 게시글 상세보기
[입찰공고]청사 조경화분 임차 및 관리용역 단가계약 견적입찰 공고

관리자 2006.02.17 조회수 : 973

20060211728-00_조경화분임차 관리용역 계약특수조건.hwp 미리보기

부산광역시의회 공고 제 2006 - 6 호(조달청 입찰공고번호 20060211728-00)

 

           청사 조경화분 임차 및 관리용역 단가계약 견적입찰 공고

 

  부산광역시 의회사무처 실내 조경화분 임차 및 관리용역 단가계약을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0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6.   2.    .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경리관

 

1. 견적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건명 : 청사내 조경화분 임차 및 관리용역 단가계약
  나. 내역 : 덧붙임(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2008.2.29)까지
  라. 기초금액 : 년간 월945천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물품임차 및 관리용역 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물품임차 및 관리용역 계약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제조 또는 판매·납품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당업종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이어야 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집행이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정부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06. 2. 16. ~ 2006. 2. 21(화) 18:00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6. 2. 22(수) 10: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입찰책임자PC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204호, 2006. 2. 7)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대상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 :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용역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우리 시의회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 따른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금액의 2%에 상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면 됩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888-5232
    2)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 ☎888-5234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끝

자료관리 담당자

홍보담당관
 (051-888-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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