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의회 공고 제2005-11호
승용차(불용품) 매각 입찰 공고
부산광역시 의회사무처 승용차(불용품)을 일반경쟁입찰로 매각하고자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3조 및 지방재정법 제100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5. 10. 7.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불용품(승용차) 매각 나. 매각물품 현황 ---------------------------------------------------------------------
정부물품|차종| 차명 | 차량 | 형 식 |최 초 | 장부가액 |물품| 비고
분류번호| | | 번호 | (연식) |등록일 | (원)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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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004|대형|SM525V|부산27|Q2V25-4A-1|99.1.15|26,016,000|노후|카네비
-1002 |승용|검정색|고2200| 1998년 | | | |장착
--------------------------------------------------------------------- 다. 예정가격(감정가격) : 금구백삼십만원정(₩9,300,000) 라.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일시 : 2005. 10. 10(월) 09:00 마.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일시 : 2005. 10. 20(목) 18:00 바. 개찰일시 : 2005. 10. 21(금) 11:00 사.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의회사무처 입찰 집행책임자 PC
2. 입찰참가 자격 : 제한 없음 3. 입찰참가 방법 : 전자입찰, 최고가 낙찰제(예정가격 이상)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 비드”라 합니다. 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고, 공인인증 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안내가 필요하신 분은 우리시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051-888-5234) 또는 한국자산관리공사(☎02-3420-5555)에 문의하시거나 방문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www.onbid.co.kr)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하며, 동일인이 동일물건에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는 무효 처리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환불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납부 불가)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인터넷뱅킹, CD공동망, 은행간 타행이제 등은 입금에 한계가 있으니 보증금 납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외환은행 위탁계정입니다. 다. 입찰결과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라.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예치한 입찰보증 금은 전액 우리시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온비드 시스템에 설치된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 온비드 이용약관, 입찰시 유의사항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등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시의회가 지지 아니합니다. 8. 매매계약 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주민등록증, 법인은 법인등기부 등본),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사업자일 경우)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해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 통보일은 전자입찰 개찰시 낙찰자로 결정된 날을 기준으로 하며, 입찰자는 “온비드”홈페이지에서 반드시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산업폐기물 처리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인도시점 이후 발생되는 물품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라. 사전에 본 물품의 성능 및 제반사항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 있습니다.
10.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www.onbid.co.kr(02-3420-5555) 나.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확인 : 나의 온비드/입찰내역에서 진행상태 확인 ○ 입찰목록에서 자신이 입찰할 물건의 입찰금액, 입금하실 금액, 보증금 납부 계좌, 입찰시간, 보증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 확인 : 나의 온비드/입찰내역에서 입찰한 물건의 결과 확인 라. 물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우리시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실(☎051-888-52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