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6회 부산광역시의회 임시회 제1차 해양교통위원회
(16시 50분 개의)
반갑습니다. 이번에 9대 전반기 해양교통위원장으로 선출된 박대근 위원입니다. 해양교통위원회로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그러면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06회 부산광역시 임시회 제1차 교통위원회 회의를 속개합, 개의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위원님 여러분!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제9대 전반기 해양교통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데 대하여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제9대 전반기 해양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훌륭하신 위원님들과 함께 우리 위원회가 원만히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원활한 상임위원회 운영을 위해 위원님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참고로 임시좌석은 부산광역시 회의규칙을 준용하여 가나다 순으로 임시 배정을 하였고 부위원장 선출이 끝나면 부산광역시의회 회의규칙에 따라 위원회 의석을 배정토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 제9대 전반기 해양교통위원회 구성 후 첫 번째 회의이므로 의사일정 순서에 따라 부위원장을 선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안건을 상정하겠습니다.
1. 부위원장 선임의 건 TOP
(16시 52분)
의사일정 제1항 해양교통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부산광역시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에 의하면 위원회에서는 각 교섭단체별 부위원장 1인을 구성하고 이를 본회의에 보고토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부위원장 한 분을 선출하여야 하는데 위원님들께서 미리 합의하신 대로 김재운 위원님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있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김재운 위원님께서 우리 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그러면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신 김재운 위원님의 인사말씀을 듣겠습니다.
○ 부위원장(김재운) 당선인사 TOP
위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김재운 위원입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우리 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박대근 위원장님을 잘 보필하고 또한 우리 위원님들 뜻을 잘 받들어 해양교통위원회가 한층 더 성숙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동 박수)
김재운 위원님 수고하셨습니다.
지금 우리 위원님들께서 앉아계신 의석이 부산광역시의회 회의규칙에 맞게 배정되어 있으므로 다음 회의부터는 지금 앉아계시는 의석에 그대로 착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해양교통위원회가 시민들의 바람을 충실히 반영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저와 함께 더욱더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면서 이상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6시 55분 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