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전 개선방안 접수처

Home

시민참여

동백전 개선방안 접수처

동백전 사용불만 게시글 상세보기
동백전 사용불만

고희진 2020.04.08 조회수 : 261

부산에서 사용하는 카드라고 알고 만들었는데
처음에 이용제한 되는 곳을 몰라 자주 가지도 않는 곳이라 코스트코나 이케아도 되는주 알고
한번에 많이 이용하려고 충전했더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불만이라 7일이내 사용하지 않으면 환불된다해서 고객센터를 근무하면서 몰래 전화걸고
해도 연결도 안되고 유료전화인지라 장시간기다려야하고

문의글올려도 확인도 안하시는지 답답해서 벌써 3건이나 적었습니다.
코로나라 하여도 상담원 인력을 증가 하던지이렇게 관리되면 이용객들의 불편이 클것같은데

너무한것같습니다 광고 효과도 좋지만 대처도 잘 되어있어야 한다고 보네요 아니면
카드사에 일부 위임을 주던지 화가나서 글올립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홍보담당관
김미현 (051-888-838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